아파트 외벽 누수 피해 복구를 끝내고

작성자 dongice 작성일23-04-08 00:06 조회173회 댓글1건

먼저 홈스케어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아파트 외벽 누수로 인해서 지난 여름 이후 곰팡이 냄새 때문에 일상생활이 어려운 지경이 되어서 고심하던 차에 주변에서 인터넷에 홈페이지가 있는 어떤 업체가 잘 도와준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알아보니 바로 곰팡이 제거 시공전문업체 홈스케어였습니다.

먼저 비용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비교해보기 위해 동네 인테리어 업체부터 찾아가서 견적을 한 번 내달라고 했더니 전부터 거래를 했던 동네 인테리어업체조차도 외벽 누수 피해 복구공사는 보험사로부터 공사대금을 너무 늦게 받기 때문에 맡을 수가 없다고 하면서 아예 견적도 내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고 일단 홈스케어에서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나 보자 하는 생각으로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상담 전화를 받으신 시공팀장님께서 바로 우리집을 방문해서 방 세 개와 거실 및 바닥 마루를 전반적으로 상태를 점검하고 향후 아파트 관리주체 및 보험사와의 관계를 풀어가는 부분과 필요한 공사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상세하게 안내해 주시고 곧바로 견적서를 보내주셔서 바로 관리주체 및 보험사에 대한 대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일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었기에 보험사가 의도적으로 시간을 끌고 있어도 모르고 있었는데 시공팀장님과 상담을 하면서 그런 상황을 인지하고 보험사에 적극적인 대응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보험사와의 줄다리기 과정에서도 수시로 상담해 주시면서 세세하게 조언해 주셔서 저의 권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이런 일을 처음 겪어서 처음엔 많이 난감했고 불안했었는데 그동안 많은 상담을 하고 보험사와 협상을 하면서 만일 또 이런 일이 생긴다면 이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확실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일이 다시는 없기를 바라지만 말입니다.

공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마침 내가 시간이 많은 때이기에 매일 공사 현장을 방문해서 공사 진행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는데 그동안 이런 저런 일로 동네 인테리어 업체에 일을 맡겨 본 일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비교가 되었습니다. 장비나 작업하는 사람들이 손발이 딱딱 맞아서 공사가 진행되는 상황을 보고 있으면 진짜 이 사람들 선수들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저는 자재나 건축에 대해서 아는 것이 별로 없기 때문에 봐도 뭐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뭐가 좋은 재료인지 잘 알지 못하지만 현장을 방문할 때마다 팀장님은 귀찮아하지 않고 내가 궁금해 할 만한 부분에 대해서 세세하게 안내하고 설명해 주고, 재료 등에 대해서도 어떤 것인지 꼼꼼하게 안내해 주면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이야기해 주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시공을 직접 담당하는 직원들 외에 이사업체, 도배업체, 청소업체 등 협력업체들과도 한 회사의 직원들처럼 한 치의 차질도 없도록 협조가 잘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보면서 과연 오랫동안 시스템을 잘 구축해 온 업체구나 하는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홈스케어 서팀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님들 덕분에 저는 이제 외벽 누수 피해로 인한 복구를 다시 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확실하게 알게 되었고 누군가 나와 같은 피해를 당하면 직접 상담을 해 줄 수도 있을 것 같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누구에게라도 자신있게 홈스케어를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편안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게 도와주신 서팀장님을 비롯한 홈스케어 임직원 여러분들과 협력업체 여러분들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홈스케어입니다.
먼저 당사를 찾아주시고 이용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늘 접하는 현장임에도 쉬운것은 없구나.라는걸 저희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오랜 기간 보험사와의 협의에 많은 시간이 소요 되었고 그 과정속에서도 당사를 고집해주신 그 노고는 성실시공으로 보답드린다고 하였으나  과정 또 모자란건 없었는지 돌아봅니다.
장문의 아낌없는 후기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도 늘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